2014년 10월 20일 월요일

따뜻한 남쪽 나라, 효도 관광의 아이콘…호주와 뉴질랜드 _ 뉴스!!!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한인 전문 투어 아벨라여행사 입니다.

네이버 뉴스에 "따뜻한 남쪽 나라, 효도 관광의 아이콘 호주와 뉴질랜드" 라는 뉴스가 실려 공유하고자 왔습니다^^

10월 20일 한국은 쌀쌀한 가을날씨로 겨울 준비하고 계시죠?? 요즘 마켓에서 전기장판, 온수매트, 난로 등등 핫하더군요!!!! 쓸쓸한 가을과 쌀쌀한 바람을 피해 일년내내 비교적 온화한 날씨로 계절로는 한국과 정반대인 호주여행은 어떠신가요?? 호주는 관광의 아이콘이라고 불리웁니다.

호주하면 관광의 도시 멜버른과 3대 세계 3대 미항 시드니 와 자연 그대로 퓨어 100% 뉴질랜드가 가장 유명하죠^^

1. 광관의 도시 멜버른

  광관의 도시 멜버른은 구석구석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골목길 사이사이로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작은 샵에서는 세계 바리스타 1, 2위를 다투는 바리스타들이 많아 다양하고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멜버른의 거리에는 아티스트들이 그려둔 그래피티들 감상하실 수 있으며, 세계 각지에서 온 악사들이 자신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 잡은 페더레이션 광장은 늘 관광객을 붐비며, 석양이 아름다운 야라강 주변의 바는 호주의 밤을 밝게 밝혀줍니다. 호주의 전 국민이 주목하는 스프링 레이싱 카니발, 그랜드 슬램 테니스, 호주 풋볼 리그, 등 세계적인 이벤트가 멜버른에서 진행되기에 매달 관광객이 붐비고 매달 축제 분위기입니다.

  시티에도 많은 볼거리가 많지만, 멜버른 근교에는 시티에서 느낄 수 없는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많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그레이트오션로드, 아름다운 비치 세인트 킬다, 호주 자연 생태공원에서 즐기는 리틀 펭귄들의 퍼레이드 필립아일랜드, 호주의 맛과 멋을 즐기는 야라 밸리 와이너리 등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호주 관광청 멜버른 정보 보러가기.


2. 세계 3대 미항 시드니

  세계 3대 미항 하면 어디 가 떠오르시나요?? 바로 호주의 시드니,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이탈리아의 나폴리입니다!!! 그 중 호주 시드니는 세계적인 항구와 70여 개가 넘는 해변이 있습니다. 시드니의 랜드마크인 달링하버 지역은 연간 200만 명의 외국인이 찾아올 정도로 세계적인 관광 명소입니다. 호주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도시답게 높은 빌딩의 건물들과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세계적으로 아름답고 매력적인 도시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이제는 호주 여행 시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는 꼭 찍어야 하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맛집이 가득한 시드니에서는 세계적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고, 본다이, 브론테, 쿠지, 팜 비치 등 유명한 해변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호주 관관청 시드니 정보 보러가기.


3. 자연 그대로 퓨어 100% 뉴질랜드

  뉴질랜드는 자연 환경이 너무나 아름다원 판타지 영화 속 배경 장소로 많이 등장하는 곳입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반지의 제와], [호빗]의 찰영지로 유명합니다. 뉴질랜드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밀포드 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를 방문했다면 필수록 경험해 봐야 할 필수 액티비티입니다. 밀포드 사운드는 마치 천국에 머무르는 듯한 그림 같은 풍경과 프레임에 담을 수 없는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사계절 모두 색다른 매력이 있는 뉴질랜드는 어떤 날씨에도 그에 맞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호주 여행 정보 보러가기.




따뜻한 남쪽 나라, 효도 관광의 아이콘…호주와 뉴질랜드

 
호주는 일년 내내 비교적 온화한 날씨로 계절은 한국과는 정반대다. 이에 한국은 여름을 지나 겨울로 향하고 있지만 현지는 겨울을 지나 따뜻한 여름으로 바뀌고 있다. 쌀쌀함이 몰아치는 가을, 지구의 반대편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