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6일 월요일

[멜번투어] 10월 1일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사진입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전문 한인 투어 아벨라 여행사입니다.


[멜번투어] 10월 1일 그레이트오션로드 다녀왔습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
 

10월 첫 주 1일날  그레이트오션로드에 다녀왔습니다^^

 2시간 이상 달려온 그레이트오션로드 들어가기 전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에서 단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야생 코알라 서식지



그레이트오션로드 들어가기 전 야생코알라 서식지에는 정말 많은 야생 앵무새가 있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앵무새 삼매경에 빠졌네요^^

아이들은 하나씩
어른들은 머리에 어깨에 팔에 대단하세요~~



서로 다른 매력으로 사진을 찍었네요~
멋져요~
line_characters_in_love-7




 와 !! 전혀 야생앵무새를 무서워 하시지 않으시네요~ 
예전부터 앵무새와 친구였던 것 처럼 너무 자연스럽게 사진찍으셨어요!!!





가이드님은 무려 5마리나...

내공이



그레이트오션로드의 전경을 감상
헬기 투어
와 정말 많은 투어객들이 헬기투어를 하셨네요^^

줄이 저희 여행사 투어객들로 가득하네요^^

김치~~​

헬기 타기전에도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런던 브릿지

그레이트오션로드에서 사진을 꼭 찍어야하는 장소!!!!

런던브릿지!!!!!!!




가족, 친구, 연인 등 정말 다양한 한인 분들이 투어오십니다^^

부모님과 함께 오는 분들 정말 멋지세요~

이럴때면 한국 부모님이 그립습니다~



 한인 가이드와 한국 친구들과 함께 
호주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저희 아벨라여행사와 함께 다녀오는 그레이트오션로드 여행은 어떠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