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0일 월요일

[멜번투어] 자연그대로 퍼핑빌리 + 필립아일랜드 + 동물원 투어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한인 전문 투어 아벨라여행사 입니다.

[멜버른투어] 10월 18일 토요일 단데농 퍼핑빌리 + 필립아일랜드 + 동물원 투어 사진입니다.



이번주 토요일 다녀온 투어의 따끈 따끈한 사진입니다^ㅁ^/





저희 아벨라여행사의 단데농 퍼핑빌리 + 필립아일랜드 + 동물원 투어는

멜버른 근교에 단데농에 방문하여 100년 증기기관차된 퍼핑빌리를 탑승합니다~

100년된 증기기관차는 동화속이나 만화속에서 나올 법한 모습이네요~
멋쟁이 기관사님괌 함게 사진 찍었습니다^^ 김치~~


퍼핑빌리 바로 옆에 독특한 모양의 우체통이 있어 사진 찍었어요^^



퍼핑빌리를 타고 나면 단데농 국립공원에 있는 ranges national park에 가서 야생 앵무새를 만납니다~^^

앵무새를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중~



앵무새를 보고 약 1~2시간 차로 이동하여 동물원에 방문하여 호주를 대표하는 캥거루, 왈라비, 코알라를 구경하고

섬 전체가 자연 생태공원인 필립아일랜드에 방문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자연 그대로 보존되어있는 필립아일랜드에서 김치^^

호주에 가족여행 정말 보기 좋네요^^




한인 전문 가이드님이 아벨라 전용차량 위를 날라가는 갈매기를 찍었네요^^

예쁜 사진이네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한인 전문 투어 아벨라여행사와 함께한 10월 18일 토요일

단데농 퍼핑빌리 + 필립아일랜드 + 동물원 투어는 어떠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