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4일 화요일

[멜번투어] 10월 10일 그레이트오션로드투어 투어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한인 전문 투어 아벨라여행사 입니다.

[멜버른투어] 10월 10일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 사진입니다.


멋쟁이 고객님들과 함께 그레이트한 오션로드에 다녀왔습니다~~


썬글라스 정말 멋지네요~ 색이 바다 색과 비슷해요~

잘 어울리세요^^




멋진 배경을 뒤로 브이 브이~~~ 짜잔~~



와~~~~~~~ 정말 정말 예쁘세요~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 사진보니 좋네요~
골목길투어가 새록새록 기억나네요~

늘 밝게 웃으시고 즐겁게 말씀해주셔서 기억에 남아요~^^

호주 여행에 즐거운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힙합 가수같은 느낌의 사진이네요^^
구도와 의상이 뮤비 한장면 같아요~

에에에에옙~~~



런던 브릿지에 반대쪽에서 사진 찍으셨어요~ 런던 브릿지도 멋지지만
바로 옆에 있는 절경도 멋지답니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다함께 김치~~~~~~^^

정말 많은 투어객들과 함께 떠났네요^ㅁ^/

한인투어의 또다른 재미 단체사진^^




저희 아벨라여행사와 함께한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는 어떠셔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