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5일 수요일

[멜번투어] 즐거운 멜버른여행 10월 13일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한인 전문 투어 아벨라여행사 입니다.


[멜버른투어] 2014년 10월 13일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 사진 입니다.




달란히 9분과 함께 이번주 월요일 그레이트오션로드 다녀왔습니다^^


시티에서 약 2시간 달려 ANGLESEA 방문하여 TEA TIME 을 가졌습니다~


처음에는 어색어색하지만 맛있는 과자와 따뜻한 티&커피를 마시며 친해지는 계기가 되곤 합니다^^





가이드님이 싸오신 커피와 티를 먹는 중^^


멋쟁이 어머님께서 차를 타주시네요~>ㅁ<

이곳에서 잠시 쉬고 단체 사진도 찍고 다시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로 떠났습니다~~





짜잔 그레이트오션로드입구에서 사진찍기


언제 어딜가도 유명한 관광지에 가며 꼭 입구에서 사진찍자나요~





사이좋게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 에서 브이브이~~~~



그레이트오션로드가는 길 야생 코알라 서식지가 있어요~~


그곳에서 야생 코알라도 보고 야생 앵무새도 보았어요^^


미녀들 주변에 앵무새가 더 모인다던데...


(뒤에 야생 코알라와 야생 앵무새를 보고 놀라셨어요!!)





미녀들 옆에는 앵무새들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모이죠??





분위기 있게 어깨에 앵무새와 함께 김치~~~ 에에에~









인상이 정말 좋으시네요~^^





그레이트오션로드투어에 또다른 재미!!!!


헬기투어 사진입니다~~~


산책로에서 그레이트오션로드의 12사도 전경을 다 감상하기 어렵기 때문에

헬기를 타고 12사도 절경을 구경하십니다^^


이날도 많은 투어객분들이 헬기투어를 하셨네요^^


저도 헬기투어했던 그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ㅁ<




아벨라여행사 멜버른 투어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의 마지막 코스!!!!


런던 브릿지에서 단체 사진 직었어요^^


가이드님이 계단 위에서 찍어주는 뷰가~ 정말 멋지게 잘 나왔네요^ㅁ^/






요것은 파노라마 사진^^ 멋지죠???


왼쪽에는 런던 브릿지 오른쪽에는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었어요^^





마음 통하는 사람들과 멋진 여행지를 함께 떠나는 건 사진을 보고 이야기만 들어도 즐겁습니다~


늘 고객님을 생각하는 아벨라여행사와 떠난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는 어떠셨나요??



예약하러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