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1일 목요일

[멜번투어] 8월 20일 멜버른 투어 NO. 1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 사진 입니다.


멜버른 투어 NO. 1 코스
그레이트 오션 로드 


line_characters_in_love-1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아벨라 여행사입니다.



[멜번투어] 8월 20일 그레이트 오션 로드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멜버른은 점점 봄 날씨가 불어옵니다. 길었던 겨울 날씨도 몸이 녹듯 점점 따듯해집니다^^ 어제 날씨가 좋아서 여행하기 좋으셨죠??

겨울은 비 오는 날이 많은데 요즘은 따듯한 햇살을 더 많이 만날 수 있어 좋네요^^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헬기 투어



많은 분이 헬기투어를 하셨네요^^

그레이트오션로드 하이라이트 12사도 상을 한눈에 감상하기 위해 헬기 투어를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상공에서 그레이트한 오션 로드를 감상하는 건 어떤 느낌이셨나요??

우리 나라에세 느낄 수 없는 대자연의 감동이 느껴지지 않으셨나요?








 매년 약 2센치씩 침식하는 
그레이트 오션로드






거친 풍파로 자연이 만든 예술품이 매년 약 2cm씩 침식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런던 브릿지도 분리된 상태입니다. 더 많이 훼손되기 전에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20일 투어는 정말 많은 분이 참여하셨네요^^ 
석양 지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 전망은 정말 멋집니다. 색의 향연을 이루는 호주의 하늘은 몸과 마음을 상콰하게 해줍니다. 













함께 떠나는 여행도 추억이 되고 즐거움이 되겠네요^^

루트가 비슷한 분들은 우연히 멜버른 시티에서도 자주 만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