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7일 목요일

[멜번여행] 2014년 8월 6일 그레이트 오션 로드 사진입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


line_characters_in_love-24
안녕하세요^ㅁ^
날씨도 좋고 실 춤 추고 싶네요~
8월 6일 그레이트 오션 로드 다녀왔습니다!!





정말 예쁘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17
생 코알라 찾아보는 곳에서 귀여운 앵무새를 만났습니다^^

저희 아벨라 여행사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에서는 야생 코알라와 
야생 앵무새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brown_and_cony-36
아이 러브 코알라 하트 ~








야생 코알라를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코알라는 호주에만 서식하는 동물입니다. 호주에 오셔야만 코알라를 만나 보실 수 있는 거죠! 곰인형처럼 생긴 외모 때문에 코알라 곰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필립 아이랜드에서는 야생코알라를 만나 볼 수 있답니다.











레이트 오션 로드 입구에 도착!!!





인과 함꼐







족과 함께




어 별미는 단체 사진 아닐까요??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언제 봐도 멋지네요.









런       던      브      릿       지 !!!!
brown_and_cony-8brown_and_cony-8brown_and_cony-8


도착^^





제 런던 브릿지 사진 입니다. 
비슷한가요? 영국에서 온 호주인들이 런던 브릿지 같다고 붙여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파도와 바람 때문에 지금은 분리되었지만, 예전에는 더 런던 브릿지와 닮았다고 하네요^^ 




저는....


음....






line_characters_in_love-35


이만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