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8일 금요일

[멜번여행] 2014년 8월 7일 퍼핑빌리+필립아일랜드+동물원 사진입니다.





퍼핑빌리+필립아일랜드+동물원



line_characters_in_love-1
안녕하세요^ㅁ^ 
호주 아름다운 여행 아벨라 입니다. 

멜번투어 8월 7일 단데농 퍼핑빌리+필립아일랜드+동물원













 데농 레인지스 국립공원의 Grant’s Picnic Ground at Kallista에서는 야생 앵무새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앵무새 서식지인 그랜츠 피크닉 그라운드에서 앵무새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어요. 







line_characters_in_love-4
버른 동남쪽에 위치하는 단데농에서는 야생 앵무새를 이렇게 많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데농 레인지스 국립공원옆
은 카페에서 기념품도 구경하고 사실 수 있습니다. 호주의 특색 코알라 모자 정말 귀엽네요^^ 호주에만 서식하는 코알라 기념품을 사는 것도 멋진 기념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koala close







이들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캥거루에 대한 설명이 그림으로 잘 나와있네요. 사람의 크키와 호주에 서식하는 왈라비에 대한 설명도 있네요^^




저는 왈라비 입니다.

저는 캥거루 입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22
다르죠???




line_characters_in_love-19
모르시겠나요?














이들이 좋아하는 펭귄과 함께^^










line_characters_in_love-7
아이 예뻐





귄과 캥거루 코알라를 만나는 경험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겠네요^^
 호주에 투어오셨다면 호주에만 서식하는 동물들을 꼭 만나뵙길 바랍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24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