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4일 금요일

[호주여행]'꿈의 바다' 호주 케언즈 여행.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한인 전문 투어 아벨라여행사 입니다.


"꿈의 바다" 켄언즈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자 왔습니다^^


  100% 퓨어 자연의 깨끗함, 맑은 공기와 푸른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호주 퀸즈랜드에는 다양한 관광지를 가실 수 있습니다. 브리지번, 골드 코스트, 선샤인 코스트, 케언즈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등 광관지가 많은데요. 그중 케언즈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케언즈에는 꿈의 바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와 영화 아바타 배경이 되었다는 열대우림에 가보실 수 있습니다.



  1981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산호 군락지로, 달에서 유일하게 관측이 가능한 자연 물입니다. BBC 방송국에서 선정한 죽기 전에 가봐야할 50곳 중 2위로 선정된바 있을 정도로  그 자연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2,300Km에 달하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산호초입니다. 선명한 색감의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하는 천연 서식지 입니다. 무지개 빛 산호와 해면, 물고기들이 가득한 따뜻한 열대바다에서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유리 바닥 보트, 케트 스키, 반잠수 투어, 요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전 세계 다이버들의 꿈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케언즈 항구에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로 떠나는 다양한 크루즈 중 하나를 선택하면된는데요. 대부분 오전에 출발해 아름다운 리프에 정박한 뒤, 서너 시간 동안 액티비티를 즐기다가 저녁 쯤 돌아가는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스노콜링과 스쿠버다이빙 장비 대여, 점심식사르 포함하니 수용복과 타월 등만 준비하면 됩니다.


 

 


 

 



[케언즈 그레이트베리어리프 리프매직크루즈-현지인가이드] 일정표 보러가기.


  케언즈 항구에서 그레이프 배리어 리프까지 가는 동안 배멀미를 할 수 있으니 미리 멀미약을 먹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약 한시간 후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 도착하면 눈으로 의심할 수 밖에 없는 풍경에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숙련된 가이드들이 스쿠버 장비 사용법, 안전 수칙과 대처법을 상세하게 알려주고 실전 전에 연슴을 시키는 절대 겁낼 필요 없이 즐기시면 됩니다.


  켄언즈 시내에서 북서쪽으로 3km 떨어진 곳에 영화 아바타에 등장하는 나비족 마을의 모델로 유명한 열대우린 쿠란다(Kuranda)’가  있습니다. 광관 코스로 ‘쿠란다 시닉 레일’에 탑승하여 이동합니다. 100년전  사용했던 차량을 리모델링한 고풍스로운 열차에 타실 수 있습니다. 케언즈역에서 쿠란다역까지 1시간 40분 정도 이동하여 주변 경관을 구경하고, 풍경이 아름다운 지점에서 중간 중간 정차하여 지루하지 않다고 합니다.


 

 





  작고 아름다운 쿠란다역에 도착하면 말로만 듣던 웅장한 원시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모습의 열대우림을 다양한 종류의 트레킹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투어를 하시면됩니다. 쿠란다 인근에는 전세계에서 온 화가와 작가, 공예전무가 등 아티스트들이 많이 모여 사는 곳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들의 직접 만든 작품을 판매하는 '오리지널 쿠란다 레인포레스트 마켓'을 들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양한 수공예품과 우림 속에서 직접 채취한 꿀과 차를 판매하는 숍들을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케언즈 여행 보럭 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