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4일 월요일

[멜버른투어] 호주여행 11월 21일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한인 전문 투어 아벨라여행사 입니다.


[멜버른투어] 11월 21일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 사진입니다.




호주 멜버른 넘버원 투어 그레이트 오션 로드 가기 전 야생 코알라 서식지에 들렀답니다^^




 정말 야생 앵무새가 많네요^^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 별미 12사도상의 전경을 보기 위해 헬기투어를 했어요^^



뒤에 빨간 헬기가 정말 멋지네요^^



멋진 샷^^



위풍당당하게 걸어갑니다~!



산책중 찍은 사진인데 비틀즈 자켓같네요 ㅎㅎ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에서 빠질 수 없는 투어지

런던 브릿지에서 단체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다함께 김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