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4일 월요일

[멜버른투어] 11월 22일 단데농 퍼핑빌리 + 필립아일랜드+ 동물원 투어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한인 전문 투어 아벨라여행사 입니다.

[멜버른투어] 11월 21일 금요일 단데농 퍼핑빌리 + 필립아일랜드 + 동물원 투어 사진 입니다.

호주 멜버른 근교 단데농 마운틴에 있는 100된 증기기관차 퍼핑빌리!!
퍼핑빌리를 운전해주시는 기관사입니다^^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모습이죠?? 함께 사진찍었어요^^

퍼핑빌리를 탑승 후 울창한 숲을 자랑하는 단데농 마운틴에서 단체 사진을 찍었어요^ㅁ^/
브이^^​


좋네요^^

호주에 서식하는 동물들을 보고 섬전체가 자연공원인 필립아일랜드에 왔어요^ㅁ^/





높은 하늘 정말 멋지네요^^

가족과 함께^^

신발과 썬글라스가 참 멋지네요^^



와... 정말 예뻐요!!! 
필립아일랜드 하늘과 바다 색이 정말 아름답네요^^




멋쟁이 아가가 호주에 서식하는 리틀 펭귄사진을 뒷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정말 귀엽지 않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