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5일 월요일

[멜번투어] 점프샤의 달인 한인가이드와 함께한 9월 7일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 사진입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

line_characters_in_love-1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전문 한인 투어 아벨라 여행사입니다.

[멜번투어] 9월 07일 그레이트오션로드 다녀왔습니다. 

JUMP JUMP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
 


 2시간 이상 달려온 그레이트오션로드 들어가기 전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에서 사진도 찍고 쉬었습니다^^

신나는 마음으로 점프 점프^^

커플티 입고 찍은 점프샷 베스트 포토네요!!!!





친구와 함께 꿍짝 꿍짝 춤을 추는 듯한 점프샷이네요^^

마음 통하는 친구와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즐겁고 멋진 추억이 됩니다~ 꿍짝 꿍짝~




자외선이 강한 호주에서는 선글라스는 필수죠!!

짜잔~~ 멋진 점프샷 이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6

로크 아드 고지



그레이트오션로드의 또다른 볼거리 로크 아드 고지!! 이곳은 구경할 수 있는 여러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중 첫번째 로크 아드 고지에서 거친 바도와 고지를 보며 저절로 감탄사가 나와요!!

사진은 필수~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 받았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4




모델들도 정말 정말 예쁘지만, 빛으로 그리는 사진은 빛이 가장 중요한데요. 
강한 빛의 호주에서는 사진을 찍으면 참 잘 나와요~

석양지는 그레이트오션로드와 야경시티는 호주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볼거리 중에 하나입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7


런던 브릿지
아벨라 여행사와 함께

런던 브릿지에서 함께 떠난 투어객들과 함께 점프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멋지죠??

 지금까지 점프샷만 찍으셨다는 저희 가이드님이 점프샷의 달인으로 
단체 점프샷도 거뜬히 찍었습니다!!

 런던 브릿지에서 만세~~^ㅁ^/

추억에 남는 사진이네요~​




멀고 먼 그레이트오션로드를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한인 가이드와 한국 친구들과 함께 
호주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저희 아벨라여행사와 함께 다녀오는 그레이트오션로드 여행은 어떠셨나요??

line_characters_in_love-11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