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8일 월요일

[멜번투어] 멜버른 넘버원 투어 9월 5일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 사진 입니다.



멜번 NO.1 투어 코스
그레이트오션로드!!

line_characters_in_love-1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전문 한인 투어 아벨라 여행사입니다.



[멜번투어] 9월 05일 그레이트오션로드 다녀왔습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



멜버른 투어 넘버1.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를 하기 전에 입구에서 단체 사진 찍었습니다.



요즘은 봄바람 살랑살랑~ 날씨가 정말 좋아요. 
이번 투어는 9명이서 정말 도란도란 잘 다녀왔습니다. 



야생 코알라와 앵무새의 만남
야생 코알라 서식지



 짜잔~~


와 오작교처럼 두 앵무새가 만나 모이를 먹네요^^ 쿄쿄쿄


머리위에 앵무새~


12사도상 전경 관람
헬기 투어

멋쟁이 헬기 조종사와 함께 ^^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멜버른 전문 한인 투어
아벨라 여행사와 함께


멋런던 브릿지에서 다른 여행사에서 온 투어객들과 함께 단체 사직 찍었어요~~

외쿡인과 함께~ 런던 브릿지에서 만세~~^ㅁ^/

이렇게 단체 사진찍으니 추억에 남습니다~




사진찍고 이런저런 이야기~ 런던 브릿지 바 같네요~




요즘 정말 정말 날씨가 좋네요~~

그레이트 오션로드 어뗘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