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30일 화요일

[멜번투어] 즐거웠던 9월 24일 그레이트오션로드차량1 투어사진입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전문 한인 투어 아벨라 여행사입니다.


[멜번투어] 9월 24일 그레이트오션로드 다녀왔습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
 




와 정말 많죠??
 2시간 이상 달려온 그레이트오션로드 들어가기 전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에서 사진도 찍고 쉬었습니다^^

9월 24일 수요일 정말 많은 투어객과 함께 멜버른 넘버1 투어 그레이트오션로드에 다녀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 멜버른 그레이트오션로드 입구 만세~~

멋진 포즈네요~ 저도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야생 코알라 서식지



저희 아벨라 여행사 에서는 다른 여행사와 다르게 그레이트오션로드투어시 야생 코알라 서식지에 방문합니다. 
야생 코알라 서식지에는 야생 코알라도 있지만 야생 앵무새가 정말 많아요~

노란 옷과 앵무새가 참 잘 어울리네요~
정말 점말 귀엽네요^^

앵무새와 함께 김치^^ 





서로 사진을 찍어줍니다~
멋진 우정이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7


 각 한분씩 앵무새를 들고 사진 찍어봅니다~~>ㅁ<

예쁘죠??


한손에는 주머니 한손에는 앵무새
뭔가 여유있는 이 포즈!!!!!!

앵무새의 달인같아요~~ ​


그레이트오션로드의 전경을 감상
헬기 투어
이날 헬기투어도 정말 많이 하셨어요~

헬기를 기다리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어린 친구들도 헬기투어 도오전~~

전문 헬기 조종사님이 헬기를 운전하시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아요.
저는 고소공포증 있어 걱정했는데요. 하나도 무섭지 않아요~
 안정 장치도 하고 헬기를 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무섭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런던 브릿지

외국분들과 함께 다 같이 김치~~~

언제 봐도 런던 브릿지는 멋지네요~ 다함께 사진을 찍는 것도 호주 투어의 추억이 됩니다^^



호주 사진이 잘 나오는 런던 브릿지에서 삼삼오오 모여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어요~

요즘 유행하고 있는 이거!!! 정말 실감합니다!! 호주에서는 구하기 어려운데 정말 탐나는 아이템이네요~~
이곳에서 팔면 대박날 것 같아요~


베스트 포토 상!!!!!!!!!!!!!!!!!!

와 사진은 이렇게 찍어야 합니다!!!!!! 정말 사진 찍기 달인이시네요!!!
어떤 툴도 필요 없는 달인~~ 멋지세요!!



예쁘세요~~♡


 한인 가이드와 한국 친구들과 함께 
호주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저희 아벨라여행사와 함께 다녀오는 그레이트오션로드 여행은 어떠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