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4일 목요일

[멜번투어] 즐거운여행 9월 2일 퍼핑빌리+필립아일랜드+동물원 투어사진입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

안녕하세요^^.
호주 아름다운 여행
호주 전문 한인 투어 아벨라 여행사입니다.



[멜번투어] 9월 02일 화요일 단데농 퍼핑빌리 + 필립아일랜드 + 동물원 다녀왔습니다. 


[7 in 1]투어는 하루에 7 장소를 투어 한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7장소 중 첫 번째로 퍼핑빌리!!!!!


동화 속 기차여행
퍼핑빌리




100년된 증기기관차 퍼핑빌리를 타고 단데농 마운틴을 구경하기 전에 이렇게 
사진을 찍어봅니다^^

자유롭게 앉아 여행할 수 있어요~

젊은 여성분들이 많이 오셔서 남성분들의 미소가 환하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물개섬
필립아일랜드




포즈랑 각도가 너무 멋지네요~~ 베스트 포토상!!!


필립아일랜드는 펭귄 서식지를 보호하는 섬이기 때문에 호주 멜버른 보다 더 깨끗한 자연환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펭귄들을 보러 가기 전에 물개섬에 와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저 멀리 뒤에 보이는 물개섬에는 물개들이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보내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뭘 하나 관찰하겠어!!! 관음 괌음


line_characters_in_love-18


필립아일랜드 트래킹
헬기 투어





필립아일랜드에서 트래킹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저기 펭귄 집이 보이네요^^


사냥 떠난 펭귄들을 집에서 기다리는 아기 펭귄들과 엄마 펭귄들을 보실수 있어요~~
야행 왈라비가 가끔 펭귄들 집 위에 자란 풀을 먹으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멋있네요^^

멜버른 전문 한인 투어
아벨라 여행사와 함께




필립아일랜드는 섬이기 떄문에 바람이 많이 불어요~ 그래서 이렇게 따뜻한 외투를 가져가면 좋습니다.
아니면 



달링~~ 

line_characters_in_love-10

FREE HUGE





 혼자 가는 분들도 많지만 이렇게 여행하다 보면 친해지곤 합니다~
단짝 친구처럼 즐겁게 나왔네요^^

오염되지 않은 자연환경도 구경하고, 처음 만난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여행하고,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함께 떠나는 여행은 또 다른 즐거움이 되겠네요^^

여러분 즐거운 여행 하셨나요?? 




line_characters_in_love-4
지금까지 멜버른 한인 전문 여행 아벨라 여행사입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